[강남구 소식] 생활폐기물 다이어트 사업
선정시니어센터
2026.03.19 09:36
조회 67
댓글 0
시니어의 행복 동행 건강한 삶(Healthy Life), 활기찬 삶(Active Life), 변화 있는 삶(Trend Life) |
안녕하세요, 선정시니어센터입니다!
강남구에서는 생활폐기물 다이어트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생활쓰레기를 올바르게 버리는 습관을 통해 환경도 지키고 자원순환도 실천하는 '웰쓰(WELL-쓰)운동"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* 쓰레기 감량
* 재활용 증가
* 자원순환 생활화
작은실천이 모이면 강남의 환경도 더 건강해집니다.
올바른 분리배출과 생활 속 실천으로 쓰레기 감량 효과현상도 함께 방지해요 !
지금부터 우리 모두 "잘버리기" 실천해볼까요 ??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