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강남구 소식] 생활폐기물 다이어트 사업

선정시니어센터 2026.03.19 09:36
조회 67 댓글 0

시니어의 행복 동행

건강한 삶(Healthy Life), 활기찬 삶(Active Life), 변화 있는 삶(Trend Life)

안녕하세요, 선정시니어센터입니다!

강남구에서는 생활폐기물 다이어트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생활쓰레기를 올바르게 버리는 습관을 통해 환경도 지키고 자원순환도 실천하는 '웰쓰(WELL-쓰)운동"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* 쓰레기 감량

* 재활용 증가

* 자원순환 생활화

작은실천이 모이면 강남의 환경도 더 건강해집니다.

올바른 분리배출과 생활 속 실천으로 쓰레기 감량 효과현상도 함께 방지해요 !

지금부터 우리 모두 "잘버리기" 실천해볼까요 ??


8ff107a75895f8fa4ee74a10d95f43b1_1773880641_9719.png